대구상가임대 안내

대구상가임대 안내

아파트 분양시장에서 대형 건설사가 선보이는 브랜드 단지에 대한 인기가 꾸준한 가운데 상가 역시 브랜드 상업시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브랜드 상가는 일반 상가에 비해 안전성 관련 신뢰도가 높고 브랜드 프리미엄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업계에 따르면 최근 임대사업자에 대한 정부 대출 규제가 강화되면서 입지 분 아니라 다양한 옵션과 배후수요 등 다양한 요건을 따져보고있다.

신중히 상품을 찾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브랜드 상가는 이러한 요소들이 보장된 경우가 많아 일반적으로 신뢰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금융결제원 아파트투유에 따르면 작년 7월 경기 부천시에서 공급된 힐스테이트 중동의 단지 내 상가 ‘힐스 에비뉴 중동’은 최고 216대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계약을 개시한 지 사흘 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 단지는 힐스테이트 브랜드가 적용돼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힐스테이트 중동은 아파트 등으로 구성됐다. 단지 내 상가는 총 1000가구 규모 고정 배후수요를 갖춘 셈이다.

지난해 9월 경기 안산시 고잔신도시에 공급된 스트리트형 상가 그랑시티자이 파크에비뉴 역시 브랜드 인지도를 앞세워 73실 모집에 평균 7.2대1의 경쟁률로 입찰 마감에 성공했다. 이 상가는 하루 만에 완판됐다.